정말 일까? 꿈으로 알수있는 나의 심리 상태

천재아니고만재

TMI 소도령 : 정보화 세계 속에 살고 있는 우리.

일상생활 호기심. 도움되는 상식 많은 정보를 함께 공유합니다.

모든 언행을 칭찬하는 자보다 결점을 친절하게 말해주는 친구를 가까이하라

- 소크라테스

정말 일까? 꿈으로 알 수 있는 나의 심리 상태

가끔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기분이 안 좋을 때 꿈까지 찝찝한 꿈을 꾸는 경우

왜 이런 꿈을 꾸는 걸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번에 꿈으로 알 수 있는 나의 심리 상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으로 알수있는 나의 심리

성적인 내용

뇌의 활동이 왕성해지며, 창의력이 풍부해질 때 해당 꿈을 자주 꿀 수 있습니다.

 

죽는 꿈

오래된 습관이나 사고방식을 버리고 싶어 하며,

이 변화가 매우 힘들고 어렵다고 느낄 때 꾸는 꿈입니다.

 

쫓기는 꿈

정신적으로 불안감에 휩싸여 탈피를 원할 때 자구꾸는꿈입니다.

 

소리 지르는 꿈

마음이 답답하거나 현실에서 표출하지 못하는

마음이 꿈을 통해 투영된 것이라고 합니다.

 

폭식하는 꿈

욕구불만이 쌓이거나 고민과 걱정이 많은 경우

스트레스가 쌓인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입니다.

유명인과 데이트하는 꿈

외로움을 잘 느끼는 사람들이 자주 꾸며,

타인에게 사랑받고 싶은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애인이 바람피우는 꿈

실제로 그 장면이나 상황 때문에 트라우마로 남아있거나

의심이 생길 때 자주 꾸는 꿈입니다.

 

이상 꿈으로 알아보는 현재 나의 심리상태였습니다.

잠은 보약입니다. 잠을 편하게 주미신다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집니다.

편안한 잠자리 찾아보시는게 어떻까요.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