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표어 수상작 모음 (안전, 불량 등)

천재아니고만재

TMI 소도령 : 정보화 세계 속에 살고 있는 우리.

일상생활 호기심. 도움되는 상식 많은 정보를 함께 공유합니다.

모든 언행을 칭찬하는 자보다 결점을 친절하게 말해주는 친구를 가까이하라

- 소크라테스

품질표어 수상작 모음

회사에서 안전, 품질 관련 등 표어를 만들어 제출하라고 하는 경우가 있으시죠? 아래의 품질, 안전 관련 표어를 참고하시고, 우리 회사와 맞게 대입한다면 쉽게 품질표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용이 많기 때문에 생각했던 키워드나 단어를 ctrl + F 로 검색 후 찾으시면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안전, 불량 관련 품질표어 1 

품질에 타협은 없다.

품질확인! 품질에 타협은 없다.

불량제로! 품질에 타협은 없다.

불량은 죽음이다.

품질혁신! 불량은 죽음이다.

내가 만든 불량 다시 나에게로 돌아 온다

품질 포로? 품질 프로!

품질은 자존심! 제품은 자부심!

최고의 품질은 나로부터 최악의 품질은 나때문에

품질로서 쌓은 신뢰. 보장받는 으뜸기업

품질을 지키면 안전도 지켜진다.

안전은 우리의 행복! 품질은 고객의 행복!

설마하고 방치하면 사고되어 돌아온다!

서두르면 재해오고 방심하면 사고온다!

확인하자 나의안전 지적하자 동료안전!

회의중엔 진동모드 작업중엔 안전모드!

품질제로! 불량은 죽음이다.

안전, 불량 관련 품질표어 2

안전없이 미래없고 품질없이 미래없다.

시작전에 안전점검, 끝난후에 학인점검

실현하는 품질경영, 실현되는 고객만족

조급하면 재해오고 방심하면 사고온다

설마하고 방치하면 사고되어 돌아온다

지킨만큼 안전오고 어긴만큰 위험온다

외면당한 안전장구, 당신생명 외면한다

아주작은 나의실수 재앙되어 돌아온다

순간방심 안전사고 한번실수 평생후회

반응형

한번확인 동료사랑 두 번확인 가족사랑

설마하고 무시하면 사고난후 후회한다

빠른작업 자랑말고 완벽정비 자랑하자

생각하는 안전보다 실천하는 안전으로

불통혹에 사고있고 소통속에 안전있다

작업절차 순서대로 안전수칙 원칙대로

확인하자 나의안전 지적하자 동료안전

지적해요 동료안전 실천해요 안전수칙

버려줘요 설마의식 지켜줘요 안전수칙

실천하자 안전수칙 확인하자 작업절차

안전한가 의심하고 안전한지 확인하자

벗어놓은 장구불편 평생토록 거동불편

말보다는 행동, 행동후에 확인

내가지킨 실천하나, 품질 초석 앞당긴다.

품질은 어느순간 우리의 생존이 되었다.

눈길마다 예방점검 손끝마다 장비점검

내일로 미룬점검 기계수명 단축된다

마음한번 손길한번 일등품질 보장된다

한건두건 모인개선 설비보전 고장예방

정성어린 나의장비 품질향상 초석

고객만족 웃음뒤엔 자주보전 개선활동

소리나면 확인하고 조용하면 점검하자

한번눈길 두번손길 고장예방 품질향상

밝은눈일 직장미소 나의손길 기계미소

기름치고 닦아주면 고장제로 능률배가

정리정돈 잘된곳에 장비고장 제로된다

한번더준 장비눈길 고장제로 목표달성

관심속에 고장없고 확인속에 고장없다

장비청결 수명연장 정리정돈 사고예방

한번보고 두번확인 나의장비 성능향상

안전, 불량 관련 품질표어 3

소리없이 새는로스 점검으로 막아내자

괜찮겠지 안심보전 다시확인 실천보전

한번손길 고장없고 두번손길 불량없다

관찰하는 생활습관 고장없는 나의설비

괜찮아요 하는말이 장비고장 원인된다

눈길닿아 점검하고 손길닿아 개선하자

오염부위 미리확인 고장원인 사전제거

지켜지는 급유주기 고장없는 나의장비

매일매일 시시때때 정상인지 이상인지

평범하면 도태되고 변화하면 발전없다

혼을 실은 나의 공정 소비자가 반겨준다

방심하면 안전없고 주의하면 불량없다

쓰기전에 절약하고 쓰고난 후 재활용

내가흘린 땀한방울 고장제로 불량제로

개선활동 하고보니 밝아지는 우리공장

일하면서 찾는불편 TPM으로 개선하자

TPM으로 가꾼설비 고객만족 이룩한다

승용차는 나의얼굴 내설비는 나의능력

고장줄여 생산향상 불량줄여 원가절감

한번두번 놓친점검 고장으로 돌아오네

땀흘려 닦은장비 불량제로 보답하네

자주개선 원가절감 자주점검 설비안정

실천하는 혁신활동 정착되는 TPM문화

바늘구멍 LOSS박멸 원가절감 경영혁신

앞서가는 개선활동 뻗어가는 기술혁신

구호보다 행동으로 하나보다 우리함께

솔선수범 주주보전 일류기업 앞당긴다

자주보전 불량제로 앞서가는 품질혁신

자주보전 기본속에 나의실력 공무대상

주보전 실천으로 내설비는 내가척척

내손으로 가꾼설비 품질원가 세계석권

정성어린 나의손길 고장없는 나의장비

작업전 확인점검 작업후 청결유지

예방보전 생활화로 고장없는 일등설비

깨끗한 내기계 나의마음 거울된다

눈길따라 손길따라 깨끗해진 나의장비

책상서랍 티피엠이 제조현장 혁신한다

일등회사 자랑말고 작은실천 생활하자

내가한 작은점검 고장제로 품질향상

실천하는 티피엠 앞서가는 설비관리

내가한 작은티피엠 앞서가는 우리회사

한번보고 윤활관리 설비안정 표준화로

예고없는 설비고장 계획점검 미연방지

일원어치 무급유가 백억설비 박살낸다

원가절감 말만말고 티피엠으로 실천하자

참여속에 실천오고 실천뒤에 유지되리

정성들여 가꾼설비 품질로 보답한다

작은결함 큰 고장 작은개선 큰 만족

사용못해 외면말고 고장전에 예방보전

숨어있는 고장요인 방치하면 산업재해

저한 일상점검 사라지는 설비고장

나의혼을 심은설비 성능으로 보답한다

가정에서 자녀사랑 직장에서 설비사랑

순간착상 메모습관 제안활동 첫걸음

눈가는데 손길주고 손가는데 혼을심사

설비에는 정성으로 제품에는 혼으로

한타인의 장인정신 TPM으로 이룩하자

전원참여 자주보전 전원참여 품질향상

정성으로 돌본기계 일등품질 세계제일

열손모아 자주보전 마음모아 전원참여

출근하여 자주보전 퇴근하며 정리정돈

가슴속에 개선의식 행동으로 실천의식

가정에서 자녀사랑 직장에서 설비사랑

가하는 작은개선 모아지면 회사발전

개선되는 설비속에 고객만족 품질보증

개선의뢰 외면말고 즉시실천 복원하자

개선활동 하고보니 밝아지는 우리공장

결함보면 메모하고 시간나면 제안하자

고객만족 웃음뒤엔 자주보전 개선활동

관심속에 고장없고 확인속에 고장없다

관찰하는 생활습관 고장없는 나의설비

괜찮겠지 안심보전 다시확인 실천보전

괜찮아요 하는말이 장비고장 원인된다

구석구석 적출복원 향상되는 설비가동

구석구석 점검확인 고장없는 나의설비

구호보다 행동으로 하나보다 우리함께

기계도 숨을쉰다 애정으로 보살피자

나의혼을 심은설비 성능으로 보답한다

낙수같은 제안이 품질1위 지킨다

내가잡은 공정먼지 품질향상 고객만족

가지킨 점검표준 고장없는 우리설비

내가찾은 작은 결함 설비수명 연장된다

내손으로 가꾼설비 품질원가 세계석권

내일로 미룬점검 기계수명 단축된다

너와나의 관심속에 품질만족 고객만족

눈가는데 손길주고 손가는데 혼을심사

눈길닿아 점검하고 손길닿아 개선하자

눈길따라 손길따라 깨끗해진 나의장비

눈길마다 예방점검 손끝마다 장비점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