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 나의 꽃은 ?

천재아니고만재

TMI 소도령 : 정보화 세계 속에 살고 있는 우리.

일상생활 호기심. 도움되는 상식 많은 정보를 함께 공유합니다.

모든 언행을 칭찬하는 자보다 결점을 친절하게 말해주는 친구를 가까이하라

- 소크라테스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 나의 꽃은 ?

mbti 테스트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꽃 mbti 테스트 이해하시게 될 것이며 꽃 mbti 테스트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mbti 테스트 바로가기

MBTI 테스트는 LU42에서 만든 테스트입니다. LU42 회사는 화장품, 의류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LU42는 재미있는 테스트를 제공하면서 성격 결과를 공유할때마다 코로나 관련된 의료인들에게 1,000원씩 후원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따뜻한 마음 때문에 사람들에게 더욱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1,360,389,000원으로 많은 금액이 모였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심심할 때 나와 어울리는 꽃도 알아볼수 있고 코로나로 정말 많은 고생을 하는 의료진들에게 후원도 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 진행방법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꽃 mbti 결과

아래의는 15가지 MBTI유형에 대한 환상 궁합과 파국 궁합 정리표입니다.

꽃명

MBTI(유형)

환상 궁합

파국 궁합

거베라

INFJ

백정화

에키라

도라지꽃

INFP

샤스타데이지

작약

라넌큘러스

ISTP

샤스타데이지

작약

매발톱꽃

ENTJ

작약

-

백정화

ENFP

거베라

베로니카

베로니카

ESTJ

히비스커스

작약

사르비아

ENTP

거베라

비스커스

샤스타데이지

ESFJ

도라지꽃

플록스

수선화

ESTP

히비스커스

플록스

에리카

ISTJ

수선화

백정화

작약

INFP

플록스

에리카

프리지아

ESFP

에리카

작약

플록스

ENTJ

작약

-

흰 수국

INTP

매발톱꽃

에리카

히비스커스

ISFJ

프리지아

플록스

배려심 깊은 거베라 // 속은 알찬 도라지꽃 // 마이웨이 라넌큘러스

패배는 없다 매발톱꽃 // 인기많은 백정화 // 당신은 똑 부러지는 베로니카

뜨겁다 못해 타오르는 사르비아 // 사랑받는 샤스타데이지 // 당신은 자존감 높은 수선화

완벽주의자 에리카 // 소심한 관종 작약 // 슈퍼인싸 프리지아

배려 깊은 열정맨! 플록스 // 변덕쟁이 흰 수국 // 속 깊은 히비스커스

 

MBTI 검사 질문

질문 1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 맑고푸른제주도

- 한적하고 고요한 몰디브

- 따뜻한 파리의 밤

- 다채로운 뉴욕

질문 2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 어쩌다 대화를 시작한 나는 ?

- 풍부한 공감과 리액션을 해준다.

- 이것저것 궁금한 것을 질문한다.

 

질문3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혼자 오게 된 낯선 장소, 이런 곳에서 나는 ?

- 혼자 조용히 여행을 즐긴다

- 여행 중 만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진다

질문4

여행지에서 친구가 평소 필요로 했던 선물이 생각날 때 나는?

- 난 역시 섬세한 사람이야

- 나는 역시 기억력이 좋아

 

질문5

돌아온 숙소, 게스트 하우스 사람들과 맥주를 마시러 온 나는?

- 묵묵히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다

- 대화를 주도하며 분위기를 이끈다

질문 6

늦은 저녁, 룸메이트가 오늘 크게 넘어졌다고 얘기할 때 나는?

- 내가 다친 것처럼 공감하며 걱정을 한다

- 왜 다쳤는지 물어보고 근처 약국을 알려준다

 

질문 7

잠들기 전, 가족과 통화에서 나는?

- 구체적으로 있었던 일을 얘기한다

- 오늘 느꼈던 큰 감정을 얘기한다

질문 8

룸메이트가 어제 다녀왔던 맛집의 위치를 물어본다

- 숙소에서부터 가는 법을 알려준다

- 식당 옆에 있는 큰 건물을 알려준다

 

질문 9

~ 때리며 버시를 기다리는 중, 나는 어떤 생각을 할ᄁᆞ?

오늘저녁은... 남은 일정에 대해 생각한다

내가 여기 산다면... 의식의 흐름에따라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질문 10

미리 찾아봤던 식당이 문을 닫았다. 나의 선택은?

- 맛있어 보이는 옆 식당에 들어간다

- 맛집을 다시 검색해서 찾아본다

 

질문 11

여행 중, 게스트하우스에서 가볍게 인사만 했던 사람과 우연히 마주친 나는?

- 간단히 인사만 하고 지나간다

- 반가워하며 가벼운 대화를 이어간다

질문 12

마지막 여행지를 향해 걸어가던 중 새로운 장소를 발견한 나는?

- 어떤 장소인지 궁금하다 일단 가서 구경한다

- 우선 남은 일정에 무리가 없는지 고려해본다

 

저는 결사결과가 속은 알찬 도라지꽃으로 나왔네요.

저의 MBTI 검사에서 INFP로 나왔는데!! 도라지꽃도 INFP라니..너무신기합니다.!

 

이상으로 꽃 MBTI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밋는 테스트도 해보시고 코로나를 위해 싸우고 있는 우리 의료진을 위해 공유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