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물금 테르조 브런치카페 (완전조용)

천재아니고만재

TMI 소도령 : 정보화세계속에 살고있는 우리. 일상생활 호기심. 도움되는 상식 많은 정보를 함께 공유합니다.

 

모든 언행을 칭찬하는 자보다 결점을 친절하게 말해주는 친구를 가까이하라 - 소크라테스

 

양산 물금 테르조 브런치카페 (완전조용)

상호명 : 테르조

영업시간 : 매일 09:30 - 22:30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2길 18-8

연락처 : 010-4464-3641

 

양산 택지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테르조 입니다.

주차공간은 3대 정도 가능한거같습니다.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테르조 메뉴판!!!

메뉴판 옆에 테블릿PC가 있어서 사진을 보시면서 고르실수있어요~

 

저희는 테르조 샐러드와 테르조 오픈샌드위치를 먹었는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죵...ㅎㅎㅎㅎㅎ 저기에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시키면 4만원 가까운돈이 나와용...ㅜㅜㅜㅜ 세트메뉴가 있으면 정말 좋을거같은 가격이네용 ㅜㅜ

 

원룸 단지 사이에 있지만 실내는 독특하고 세련되고 너무 이뻤습니다.

그리고 나무를 중심으로 동그랗게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여럿이서 가도 앉을수 있을만큼 ㅎㅎ

주방도 오픈되어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용


여긴 테이블이 특이하게 배치가 되어있었는데 바로앞에 빔이 설치되어있어 영화를 상영해 줍니당~

제가 갔을땐 라라랜드 상영중이었어요 (소리는안나오는)ㅎㅎ

양산 증산 카페 테르조는 시네 드 브런치 라고해서 미리 예약을 하시면

영화를 보면서 브런치를 맛볼수있다고하네요

그리고 책장에 책도 많아서 여유있으신분들은 커피한잔에 책한권의 여유도 좋을거같아요

 

이제 브런치를 보여드릴게요~ 테르조 셀러드와 테르조 오픈샌드위치입니다.

솔직한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ㅎㅎㅎㅎ 일단 과일들이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용.

그리고 아보카도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좋아하시겠더라구요~! 하지만 한가지 너무 아쉬운점은

샐러드에 들어가는 소스... 시간이 지나니까 발사믹에 절여진 야채들은 먹지를 못하겠더라구요....

원래 그렇게 소스가 많이 들어가는건지 모르겠지만.. 나중되니까 완전 못먹겠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양산에 많이 없는 브런치 카페중에서는 정말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공항 꿀팁, 이용할것들  (0) 2019.07.24
8월 여행 그리고 광복절에 가볼만한곳  (0) 2019.07.24
강서 막국수 맛집!!  (0) 2019.04.05
수륙양용버스 통영 부산  (0) 2019.01.10
합천 해인사 템플스테이  (0) 2019.01.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